디아스포라

반응형

높은 곳의 기본적인 의미

높은 곳이라는 것은 꿈속에 나온 경우 목표와 골의 정점의 상징입니다. 높은 곳에 있는 꿈을 볼 때 높은 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만약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올라가버린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곧 목표 달성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높은 곳에서 내려가는 꿈이라면 모처럼 좋은 위치에 있는데 그것을 눈치 채지 못하고 당신이 포기하고 버릴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나 떨어질 것 같은 꿈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좌절해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떨어질 것이라는 정도라면 아직 만회할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 서있는 꿈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주의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이제 그 레일을 타고 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손꼽아 기다리시면 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곳은 어렵게 올라 결과적으로 훌륭한 전망을 목격 할 수 있는 것에서 노력하고 미래를 개척하는 일에 도움이 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그 노력이 같은 여러 원인으로 좌절해버려, 생각했던 미래 설계를 변경해야 하는 것입니다. 진학도 1 지망에 넣지 않고 양다리 작전으로 받던 학교에 들어갈 기대가 실현되지 않는 일이지만, 의외로 그것이 될 때도 있습니다. 자신을 좋아해 주는 사람이 더 좋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꿈은 길몽으로 간주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

미래 설계로 생각했던 한 목표는 노력의 보람도 없이 무리한 것을 느끼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질질 미련을 남기고 계속하고 있습니다만, 무리라고 생각한다면 빠른 방향 전환이 필요합니다. 언제까지 고집하고있다 것은 시간 낭비라고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고 새로운 실현 가능한 목표를 생각하고 다시 노력을 시작할 것이 요구됩니다. 어떤 시점에서 목표의 전환을 해야 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릴 수 없는 꿈

높은 곳은 인생의 목표로 생각하고 조금 높은 것들이지만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것은 자신을위한 것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에 구애하는 것은 오히려 인생 설계가 미쳐 버릴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허황된 소망을 느낀다면 깨끗이 포기할 것도 중요합니다. 차선책은 내키지 않겠지만, 결과가 좋으면 최선의 것이니까, 기분을 전환하여 납득을 합시다. 짝사랑에 충실하고 자신의 혼기를 보낼 일이 좋지 않은 것이라고 인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 오는 꿈

이 꿈을 볼 때 당신은 어떤 심정이었다 있을까요? 높은 곳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의 지금의 일상생활에서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직장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또한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고 할 때 같은 힘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거기에서 내리는 행위라는 것은 그 일에 대해 나가는 과정을 나타냅니다만, 당황과 공포를 느끼고 했다면 불안을 느낄 때와 준비 부족, 자신의 능력 이상의 일을 요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일단 멈춰 잘 생각하고 신중하게 마주 보고 갑시다. 또한 내릴 때 설렘과 스릴 등을 즐기고 있는 자신이었다면, 그 상태로 자신을 가지고 노력하고 가도 좋습니다.

높은 곳에서 바다를 볼 꿈

바다 등 물이있는 풍경이 꿈에 나왔다면 사랑과 성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직장이나 개인적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지금 현재 당신의 위치와 환경을 구축해 온 것이 아닐까요. 그러나 여기에서 지금 당신이 가장 느낌 있는 것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감싸주는 또 성욕을 채워줄 치유의 존재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미 파트너가 있는 사람의 경우라면 좀 더 상대에게 응석 부려 봐도 좋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착지하는 꿈

높은 곳에서 착지하는 꿈은 도전 한 것이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점프 높이가 높을수록 장애물이 높은 장벽임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성공하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착지할 때 실패하고 나면 이제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합니다. 뭔가에 도전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패하지 않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생각하고 행동하십시오. 다양한 것에 주의하십시오.

높은 곳에서 줄타기하는 꿈

줄타기의 꿈이라는 것은 불안정하고 균형이 맞지 않거나 유연한 생각이되어 있지 않은 상태의 표현입니다. 높은 곳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의 지위와 명예, 권력을 의미하지만, 거기서 줄타기를 하는 꿈을 꾼 당신은 앞날을 너무 걱정하거나 사람에게 의지 할 수 없는 성격이 아닐까요.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지만, 피로가 누적되어 지나면 사물의 좋고 나쁨의 판단을 내리기 어렵게 되어 버립니다. 가끔 주위 사람들에게 의지하여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은 지금 현재 당신이 목표와 희망을 향해 노력하고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등반길이 어떤 길이었습니까? 꾸불꾸불한 가파른 산길로 오르기 어렵다, 또 앞으로 위에 뻗어있는 계단을 하나 하나 올라가는 등, 당신의 현재 상황과 정신 상태를 그대로 비추고 있습니다. 무리하는 것은 금물이지만, 운기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그대로 노력을 계속해 나갑시다.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꿈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리는 행위라는 것은 운기가 상승하던 것에서 저하되어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직장이나 개인도 어쩐지 잘 극복할 수 있다거나 즐거운 일이나 기쁜 일이 계속되고 운이 좋았던 것이 아닐까요. 또한 투신했을 때 곧바로 급강하 공포를 느꼈다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질투와 질투에 의해 불행을 초래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천천히 부드럽게 내려가는 경우는 운기 저하도 완만하게 됩니다.

반응형

'꿈해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일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5
재회꿈 해몽풀이  (0) 2019.12.14
출산꿈의 해몽정보입니다~  (0) 2019.12.12
사자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0) 2019.12.11
지갑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