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반응형

지갑의 꿈 기본 의미 

지갑은 돈을 쉴 장소로 알려져 있고, 풍수에서 재운은 선택은 지갑에 의해 결정된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돈과 지갑의 관계는 매우 깊은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꿈에서 나타나는 지갑은 재운을 의미합니다.
또한 돈은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으로, 그러한 돈과 깊은 관계가 있는 지갑은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지갑이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반대 꿈을 의미하고, 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있는 경우는 가파른 지출이나 인간관계의 문제를 의미합니다.
또한 꿈속에서 지갑 속에 돈이 들어 있지 않은 경우는 앞으로 재운을 타고 임시 수입을 얻을 수있는 기쁜 일이 있고, 교우 관계도 퍼져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갑이 너덜 너덜해질 꿈 

지갑이 너덜 너덜해질 꿈이라는 것은 재운이 점점 저하되어 버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갑자기 수입이 부족한 것을 깨달았거나 수지의 균형이 악화되고 있음을 깨닫고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지갑이 나오는 꿈이라는 것은 그 사람의 활력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 활력을 상징하는 지갑이 너덜너덜이라는 것은 활력이 저하하고, 의지 등을 잃어 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 등에 대해 의욕을 잃고 결과적으로 수입이 줄어 버리는 것이 될 수도 있는 상태입니다.

지갑에서 돈을 뽑는 꿈

 자신의 지갑에서 돈을 뽑는 꿈을 꾼 경우 현실에서는 반대로 곧 돈이 들어올 전조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갑이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반대 꿈인 경우가 많고, 꿈과는 반대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대로 지갑 속에 돈의 많음이 있는 꿈이나 들어오는 꿈을 꾸었을 경우 가파른 지출이 늘어날 걱정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처럼 돈을 뽑히는 꿈이었던 경우는 예상도하지 않은 임시 수입이 있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갑의 내용물을 잡은 꿈 

"지갑의 내용물을 잡은 꿈"그런 꿈을 본 적이 있나요? 그 꿈은 어떤 꿈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한마디로 말하면 "지갑을 잡은 꿈은 재운 상승의 의미가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지갑의 내용물을 "잃었다"라는 것과 반대로 "무언가"한다는 예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도 중요한 것을 잃게 되기보다는 나쁜 운기나 자신에게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이 떠나간다는 예고입니다.

지갑을 도난당하는 꿈

 지갑을 도난당하게 된다는 꿈을 보면 눈을 떴을 때 깜짝 놀라 버릴지도 모릅니다. 혹시 나쁜 조짐일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느낄 것이다.
사실 지갑이 도난 맞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갑의 꿈은 말 그대로 재운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도난, 잡는 꿈은 나쁜 일이 떠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갑을 줍는 꿈 

깨어 났을 때 문득 웃는 얼굴이 되는 꿈도 있고 불안을 느끼는 꿈도 있습니다.
"지갑 줍다 '라는 꿈을 보았을 때 어떤 기분이겠습니까? 지갑은 돈을 넣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갑의 꿈은  '재운'으로 이어질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없습니다.
吉夢으로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소중한 만남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이기도합니다. 그 만남은 연애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이미 애인이 있는 사람은 그 사이로 더욱 발전한다는 의미를 보여줍니다. 다만 금전적으로 궁핍한 입장인 사람의 경우는 이른바 '목구멍에서 손이 난다 "라는 상태가 꿈에까지 나와 버렸다는 것입니다.

지갑을 받는 꿈 

지갑을 받는 꿈은 재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노리고 있던 물건을 싸게 살 수 있거나 예상치 못한 형태로 부수입을 얻는 등 기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연과 돈과 물자가 모여 오므로, 마음에 여유가 나옵니다. 그중에서도 화려하게 행동하지 않고, 신장에 맞은 행동을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넘쳐날 물건을 주체 못 하는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자신이 이루고 싶은 것이나 임할 것을 항상 마음에 그리면서 가장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행동에 반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꿈해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산꿈의 해몽정보입니다~  (0) 2019.12.12
사자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0) 2019.12.11
기린꿈 해몽풀이  (0) 2019.12.09
가재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07
금붕어 꿈의 해몽풀이 입니다~  (0) 2019.12.0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