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반응형

사자 꿈의 기본적인 의미

사자가 나오는 꿈은 "압도적인 힘 ''권력 '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자라고하면 '백수의 왕'이라는 말이 나타내는 대로, 동물 중에서는 가장 강한 동물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꿈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힘과 권력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사자의 꿈을 볼 때 사자에 대해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었는지, 그리고 그 꿈에 누가 있었는지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어 꿈속에 나온 사자에 당신이 두려움이나 부정적인 감정을 느낀다면, 당신이 압도적인 힘과 권력을 가진 상대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고, 좋은 식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사자를 근사하다고 생각하거나 호의적인 분위기였다면, 당신은 권력 있는 사람과 사이좋게 지낼 타입입니다. 실제로 꿈의 사자와 사이좋게 지내고 있었다면 이미 권력 있는 사람과 잘 사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사자인 경우 그 자리의 등장인물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이 사자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압도적인 힘과 권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등장인물의 반응은 실제로 주위가 권력 있는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자인 당신을 무서워하는 모습이라면 실제로 주변에서 겁을 먹고 있다는 되는 것입니다.

사자에 습격당하는 꿈

 위험의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자는  용기라는 플러스 에너지외에 프라이드가 높고, 가식을 버릴 수 없다는 측면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때로는 자신이 곤경을 초래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극을 찾아 위험을 즐기고 싶은 욕구에서 현실 세계에서도 스스로 위험에 뛰어드는 행위도 있습니다.

우선 자신이 상응 이상으로 꾸미지 않았거나, 힘 이상의 것을 하려고 하지 않는지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타 권위를 행사하는 인물이 출현하고 당신을 위협하고 자유를 빼앗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 에너지를 쓰기 전에 도움을 청합시다.

사자에 물리는 꿈

사자는 백수의 왕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온갖 동물 중에서도 강하고 큰 존재로 군림하는 것이 사자입니다. 그런 막강한 사자가 등장하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강함, 파워, 남성적인 자세, 인지 또는 에너지 같은 것들의 상징이 꿈속에 등장하는 사자입니다. 그 사자에 물린다는 것은 대인 관계에 문제가 일어난다는 암시에서 업무상 사람과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여성이 사자에 물리는 꿈을 꾼 경우 문제가 있는 상대에 관련되어 버리는 암시입니다. 속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사자에 쫓기는 꿈

자신보다 입장이 강한 사람으로부터의 압력에 대한 두려움과 자신의 상태가 불안정하게 되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또 다른 재능 개화에 의한 상황 변화를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그것이 재능 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타인에게 자신이 바뀌었음을 알리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그리고 나온 사자가 우아하고 일수록 당신의 재능이 크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뭔가 작은 것이라도 관심을 가진 일을 보면 매우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지도 모릅니다.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백 사자가 나오는 꿈

백수의 왕 사자. 그 사자 중에서도 드문 백 사자가 꿈에 나오면 그냥 신성한 기분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상징인 흰 동물이 꿈에 등장하는 것은 해몽에서 길몽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특히 백 사자는 대길 꿈이라고 하고 조만간 당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 행운은 파워가 넘치는 사자의 이미지 그대로, 예를 들어 현재 당신이 종사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큰 성공을 거두거나 주위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는 등 특히 업무적인 면의 행운의 징조 일 것입니다. 만약이 꿈을 꾸면 꿈이 당신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믿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자로부터 도망치는 꿈 

사자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운기 저하의 상징입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나 직장에서 연상의 남성과 입장이 위의 상사, 권력있는 사람의 압력에 의한 불안과 공포감이 강하며 도피 경향의 심리 상태를 나타냅니다. 사자에 잡히지 않고 도망치는 꿈 쪽이 문제가 장기화되어 꼬여있는 상태를 보여줍니다. 사자와의 거리감은 현실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인물과의 거리감을 나타냅니다. 혼자 고민하거나 문제를 떠안지 않고 주위와 상담하고 부담을 가볍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여성이 꿈을 볼 때 몸에 위험을 느끼는 남성에 대한 공포감이 있습니다. 진심으로 의지가 되는 인물이나 신경 쓰이는 남성에게 상담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암 사자가 나오는 꿈 

기본적으로 그룹에서 사냥을하는 여성 사자가 인상적인 꿈은 가족이나 주위와 좋은 대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상사나 선배, 연상의 여성, 여성 동료 등 사회적인 인간관계가 상징됩니다. 관계가 악화하고 있는 친구나 직장의 인간관계는 자신의 행동에 따라 호전될 암시입니다.

온화한 모습의 여성 사자는 자신의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앙금이 해소되어갑니다. 그러나 무리가 아닌 한 마리뿐 쓸쓸한 느낌을 받는 경우는 고립과 말다툼 등 인간관계의 악화를 보여줍니다. 또한 화가 난 모습이나 살기가 있는 분위기이면 화해에는 아직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암시입니다.

아기사자의  꿈 

아기사자의 꿈은 재운과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소중한 물건을 손에 넣을 전조의 의미가 있으며, 얌전하게 안겨있는 아기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멋진 애인이있다는 전조입니다. 장난스럽고 응석 부리는 연하의 연인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현재 연애 중이라면 원만하고, 아이가 갖고 싶어 지는 때입니다. 지금은 전교가 붙어 있지 않은지 표면화하지 않는 연인의 잠재력을 나태내고 있을 때도 있습니다. 긁거나 하는 모습은 귀여운 외형에 속지 말라는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재운 관해서는, 눈앞의 돈이 아니라 재산과 같은 미래가 있는 재운을 보여줍니다.

사자가 도망가는 꿈

꿈의 사자는 자신이 가진 사회적인 성공에 필요한 용기와 의지의 힘, 자부심과 에너지라는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자가 도망가는 꿈은 더 강한 권력을 가진 인물 (남성 연상의 사람 상사 등)에 위협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자가 도망가다 잡은 경우는 권력자의 위협이 자신에게 닥친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망 치는 것이라면, 두려워 위협이 상실되어 해소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자가 도망치려고 하면서 행동을 일으키지 않는 모습이라면 자신을 위협하는 권력이 있는 인물에 대한 대응책을 생각하면서도, 좀처럼 떠오르지 않는 상태를 보여줍니다.

사자와 싸우는 꿈

만약 사자와 싸워 승리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체력과 지력 등 자신이 가진 전부를 사용하면 적을 이길 수 있다고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싸우고 있는 단계도 그 희망, 믿음이 크기 때문에 사자는 좀처럼 위협  오거나 하지 않고 당당한 동물입니다. 그 동물과 대등하게 싸우고 있는 당신 또한 필적할 정도의 가치를 지닌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현실 세계에서 뭔가 큰 장애물과 씨름하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의 본래 적으로 갖춰지는 아름다운 사자의 모습이 머리를 드는 인격의 도야라는 단계에 맞는 전투 방식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환경의 장애물을 또 한 단계 극복할 수 있는 날도 머지않았다.

반응형

'꿈해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높은곳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3
출산꿈의 해몽정보입니다~  (0) 2019.12.12
지갑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0
기린꿈 해몽풀이  (0) 2019.12.09
가재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