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반응형

미사일 꿈의 기본적인 의미

미사일에는 왠지 위험한 이미지가 있을 것입니다. 꿈속의 미사일도 실제 미사일과 마찬가지로 파괴와 위험 등의 상징입니다. 미사일 꿈의 포인트는 미사일이 어떻게 되었는가 하는 것입니다. 미사일이 발사된다는 같은 소식을 듣고 꿈이었다면 당신의 가까이에 위험이 다가온다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잠시 신변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미사일이 실제로 떨어지는 같은 꿈이었던 경우는 이미 당신의 입장을 위협할 수 있는 것이나, 현재 파괴되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까? 그런 와중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왜 미사일이 떨어지는 것을 기다리고 있는 같은 꿈 미사일이 발사될 것 같은 데 되지 않는다는 같은 꿈이었던 경우는 자신이 상황을 파괴하고 싶어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상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면 나름대로의 노력도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미사일이 폭발하는 꿈

미사일이라고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당신에 대한 강한 감정, 분노와 공격의 의미입니다. 그 미사일이 폭발한다는 것은 당신을 향한 감정이 크게 늘고 있으며, 그것이 폭발할 날이 가까워지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폭발에 의해 주위의 물건이 손상되거나 피해가 클수록 위험합니다. 돌이킬 수 없는 것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회사에 상사라면 부하로부터의 불만과 분노가 쌓여 있고, 또한 가정 내에서의 불만 등 짚인 것이 있으면, 솔직하게 사과의 것이 급선무 것입니다.

미사일이 폭발하지 않는 꿈

꿈속에서의 미사일은 당신을 향한 다른 사람들의 부정적인 감정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폭발하지 않았다는 것은 우연히운 좋게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 대한 불만은 쌓여 있기 때문에, 다시 당신을 향하게 되면 직장이나 가정환경이 깨지는 것을 예상합니다. 지금까지 사람을 소중히 하지 않았거나 문제 해결을 미루고 있는 것이 원인입니다. 인간관계가 망가져 버리기 전에 처리할 수 있는 것부터 행동해 나갑시다.

미사일에서 도망가는 꿈

미사일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주위에 폐를 끼치거나 불쾌한 기분을 두게하여 다른 사람의 불만과 분노가 쌓여있는 것의 표현입니다. 또한 미사일에서 도망가는 당신은 그것을 주의하면서도 외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미사일일수록 향후 당신을 향하는 공격도는 높아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망은 해결되지 않으므로 제대로 마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사일이 날아 오는 꿈

미사일이 날아 오는 꿈을 꾸면 당신은 현재 직장이나 가정, 주변 사람들로부터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아직 평온한 나날을 보낼 수 있는 것 같다면,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 비판을 통해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손상되어 소중한 것을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짚이는 것이 있으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거나 문제 해결에 노력합시다. 만약 친구 등 당신의 옆에 있던 사람이 협력자가 되어 줍니다.

뉴스에서 미사일이 나오는 꿈

뉴스에서 미사일이 나오는 꿈을 봤다면 그것은 한방에 전세역전 할 수 있는 행동이 생각나는 암시입니다. 위험을 무시하고 성공했을 경우의 장점만을 추구하게 될 것입니다. 몰린 상태에서 일방적으로 결착을 붙여 버리는 것을 막으려는 것입니다. 승부를 하고 있는 때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장면으로 뉴스에 미사일이 나오는 모습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정신없이 활로를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미사일 경보가 울리면 꿈

미사일 경보가 울리면 꿈은 당신의 몸에 위험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상 생활에서의 생활 상태가 나빠져있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 당신은 충분히 리프레쉬하지 않고 상황을 냉정하게 생각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이대로는 문제가 다음에서 다음으로 떨어지므로 직접 해결하는 것도 어려워집니다. 성실하고 분발하는 당신이기에 이렇게 불안정하게 되어 버리고 있기 때문에, 우선은 제대로 재생하고 생활 상태를 정돈 것을 추천합니다.

미사일이 직격하는 꿈

미사일이 직격하는 꿈을 꾼 경우에는 지금까지 조심스럽게 만들어 온 관계가 완전히 무너져 버리는 암시입니다.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곤란한 상황에 빠질 것입니다. 양자 간에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어쩔 수 없는 사건으로 미사일 직격 하는 장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힘으로 붕괴로 향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관계가 마련되고 있었을 경우에는 당신의 손상도 커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미사일이 떨어지는 꿈

미사일이 떨어지는 꿈은 현재 마주하고있는 인간관계와 연애, 직장 등 모든 일이 크게 변화해 버리는 암시입니다. 순조롭게 하고 있던 일이 갑자기 나쁜 방향으로 이동하여 시작되는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막혀있던 문제는 일단 깨끗이 초기화되어 다시 근무할 가능성도 나오는 것입니다. 상황을 한순간에 바꾸는 것의 이미지가 미사일이 꿈에 나와 있습니다. 순간의 판단과 타이밍을 읽는 힘이 요구되는 것입니다.

비행기에 미사일이 맞는 꿈

비행기에 미사일이 맞는 꿈을 볼 때 그것은 그다지 궁합이 좋지 않은 상대와 뜻밖의 형태로 재결합하는 암시입니다. 다시는 만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상대와의 해후에 싫은 기분이 나오는 것입니다.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고 바라고 있었던 것이 공교롭게도 현실이 되어 버리는 조짐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내키지 않는 상황에서 무난히 극복하는 자세가 필요한 것입니다. 잃어버린 것을 후회 없이 잘 마주하는 중요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반응형

'꿈해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르는꿈 해몽풀이  (0) 2019.12.17
임산부꿈 해몽 풀이입니다~  (0) 2019.12.16
재회꿈 해몽풀이  (0) 2019.12.14
높은곳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3
출산꿈의 해몽정보입니다~  (0) 2019.12.1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