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반응형

재회 꿈의 기본적인 의미

꿈속에서 누군가와 재회하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품고 있는 감정, 그리고 자신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회의 꿈의 포인트는 다시 만난 상대에 대한 인상과 어떤 상대를 재회한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재회한 상대 자체보다 그 상대에 품은 느낌이 더 강하게 기억에 남았던 경우 재회 한 상대는 현재 자신이라는 것입니다. 즉, 다시 만난 상대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가졌다면, 그대로 그것은 현재 당신의 상태라는 것이 되고,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진다면, 주위가 당신을 이렇게보고 있다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재회 상대에 품은 느낌보다 상대방 자신이 누구였는지가 강하게 기억에 남았던 경우, 어떤 상대와 재회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던 상대나 그리운 상대에 재회한 꿈이라면 그 상대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싫은 사람과 재회한 경우 당신이 과거의 부정적인 기억에 사로 잡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세를 높이고 싶다면 과거와 결별하는 것은 어떨까요.

전 남친(옛 남자 친구)와 재회하는 꿈

전 남친(옛 남자 친구)와 재회하는 꿈은 헤어진 상대에 대한 미련의 표현입니다. 어떤 이별 방법을 했는지는 그다지 관계가 아니라 유감으로 생각하거나 조금 쓸쓸한 기분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미 끝난 연애에서 당신의 정신 상태에 영향을 주고 있고 앞으로 더욱 경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당신이 힘들고 슬픈 기분이 계속되고 있는 상태라면, 조금 갱신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강하게 가질 운기도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고민을 해소하는 방법을 찾아 보세요.

오랜 친구와 재회하는 꿈

많은 시간 고생한 것에 대해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 나온 옛 친구의 캐릭터와 삶에 고민을 해결하는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꿈이 자신의 옛 친구를 만나러 가는 상황이었다면, 현실의 인간관계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얇은 관계로 느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위와의 교류도 적고 자신의 감정을 발산하는 기회도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음을 닫지 않고 조금씩 커뮤니케이션을 취해 가면 좋은 관계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

재회한 꿈을 꾸고있는 동안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었다면 지금의 인간관계에 좋은 감정이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인으로 피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재회한 꿈에서 이미지가 좋지 않았던 경우, 만남운이 켜져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것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모습이 꿈속에서 이전과 변화가 없었더라면 마음 한구석에는 상대에 대한 마음이 아직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사랑과 재회하는 꿈

첫사랑과 재회하는 꿈은 꿈의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만약 꿈 속에서 당신이 그 첫사랑과 즐거운 듯이 하고 있으면 있을수록 현재의 연애에 상당한 불만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지금의 상황에 대한 타개책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의 당신이 재미없을 것 같이 하고 있거나 돌아가고 있는 듯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애인과 불만을 느끼면서도 상대를 소중히 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회하여 우는 꿈

소리내어 크게 울고 있는 표정을 했더라면 싫은 일이나 나빴던 일이 힘차게 흘러가고 운세는 좋아질 의미가 있습니다. 체력도 의욕도 충실해 나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거북하게 했던 일이나 생각에서 풀릴 수 있으며, 심신이 자유로운 상태로 갈 수 있다고 보여줍니다. 재회했을 때 기쁨도 한층 좋아지거나 마음을 크게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었다면, 욕망도 이루어질 암시가 있습니다. 근사한 만큼 좋은 인생의 개막이 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

불쾌한 감정을 표출하지 않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보통으로 재회하는 꿈이라면 지금까지 존재했던 불편했던 기억에서 앞으로 더 나은 삶에 플러스가 되도록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또한 옛날부터 끌고있던 부정적인 감정 정리를 정리하고, 깨끗이 씻어 가고 싶은 마음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속에 연민 등의 풍부한 감정이 싹터오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재회하는 꿈

꿈속에서 동료와 재회했을 때 좋은 감정을 가진다면, 다시 만나고 싶은, 함께 일하고 싶다는 심리가 나타나 있습니다. 또한 지금 작업 현황을 도주었으면 하는 기분도 알 수 있습니다. 겪고 있는 일을 무사히 마무리하기 위해서라도 현재의 동료들과 관계를 좋은 일에 구축하고 싶다는 생각도 엿보게 됩니다. 그러나 재회 한 꿈이라고 해도 나쁜 감정을 가진다면,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아 잊고 싶은 인간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부모와 재회하는 꿈

부모는 당신을 육성하였으며 계속 지켜주며 이끌어 왔습니다. 부모에게 당신은 비록 성인이 되어도 소중히 지켜야 할 존재입니다. 부모는 당신 자신의 생활이 바빠서 좀처럼 연락 할 수 없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실 세계에서는 외로움을 숨기고 있어도 꿈속에서 당신을 만나러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측면에서, 부모가 당신의 꿈에 나와서까지 소중한 것을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뭔가 중대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리려고 나타나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꿈해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산부꿈 해몽 풀이입니다~  (0) 2019.12.16
미사일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5
높은곳꿈 해몽풀이 정보  (0) 2019.12.13
출산꿈의 해몽정보입니다~  (0) 2019.12.12
사자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0) 2019.12.1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