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반응형

티켓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

티켓라고하면 어딘가로 입장할 수 있는 티켓과 대중교통 운행을 위한 티켓을 말합니다. 꿈의 티켓은 그러한 곳에서 지금과는 다른 위치에 갈 준비가 되어 있는지, 새로운 여행 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티켓이 인상적인 꿈은 티켓을 어떻게 하고 있었는지, 어떻게 되어 있었는지에 주목해 보자. 티켓을 가지고 있던 꿈이라면 당신은 이미 다음 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아직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용기가 부족한 것 때문에 조금 용기를 내서 뛰어들어 보자. 티켓을 쥐고 있었다면, 용기가 부족하다는 측면이 강해집니다. 티켓을 건네주고 어딘가로 가는 꿈이었다면 앞으로 당신의 생활에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티켓을 버린 꿈이라면 다음 단계와 변화의 준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길을 되돌아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행기 티켓이 나오는 꿈

비행기 표가 나오는 꿈을 꾸었 때 진전 없는 연애나 일의 상황을 바꾸기 위한 비책을 찾을 암시입니다. 차질 없는 현상을 타파하여 단번에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거침없이 진행해 나가는 상황으로 비행기 티켓이 자신의 꿈에 나와 있습니다. 다소 무리한 수단을 이용해서라도 바라는 것을 얻을 것을 최우선으로 해야 할 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 계기를 찾아낼 조짐도 되는 꿈입니다.

무대의 티켓이 나오는 꿈

무대의 티켓이 나오는 꿈을 봤다면 그것은 자신의 껍질에 틀어 박혀 있던 나날에서 벗어나 가치관을 변화시키는 사건에 조우 암시입니다. 스스로 한 걸음 내딛어 보이는 세계가 변해가는 것입니다. 아직 본 적도 없는 세계의 확대가 무대의 티켓에 의해 암시되는 것입니다. 겉껍질 생각을 허물어 새로운 생각이 싹트고 있습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더 넓은 시야로 사물을 파악할 수 있는 조짐이 될 것입니다.

티켓이 만료되는 꿈

티켓이 만료되는 꿈을 꾸었 경우에는 정말 열심히 노력한 일이 무의미한 것이 되어 버린다 암시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궁리를 하고 상황을 좋게 하려고 온 경우, 그 행동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이었다 것을 내밀 수 있을 것이다. 충격으로 아무것도 손에 붙지 않을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만료된 티켓은 모두 백지화돼버리는 현실의 이미지가 되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의 성패를 미리 예측해야 될 것입니다.

티켓이 당첨 꿈

 팽팽 기분이 풀어 헤쳐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소부터 긴장감을 가지고 실행해 온 것이 형태로 되어 있고, 안심하고 있는 모습이 엿보입니다. 원래 목표를 높이 보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일사불란하게 노력 수 있는 긍정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닦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고 의미 있는 인생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것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음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티켓을 없애는 꿈

 기회를 놓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힘을 쏟아 온 것이 제로가 되어 버리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기회라고 알고도 움직일 수 없었다, 혹은 늦었던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꿈을 꾼 것은 상황이 예상하고 있는 것은 들고나가지 않는 것도 보여줍니다. 자신의 힘으로 상황 타개가 어렵다고 느끼고 있다면, 친한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티켓을 잊어버리는 꿈

 중요한 일이나 기억해야 할 것을 잊어 버리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티켓을 잊어버린 것을 끝까지 눈치 채지 못했던 하면, 곤경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모처럼의 좋은 기회의 도래를 자신도 알고 있으면서도, 빤히 놓쳐 버리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이나 사물에 관계조차 가질 수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이야기, 방책라고 생각한 것을 실제로 내용이 없는 의심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신중하게 해야 할 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받는 꿈

자신에 지원자, 후원자가 나타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하던 일을 자신에게 맡는 것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받는 꿈이라면, 친한사람에서 중요한 일을 임명되는 의미를 갖습니다. 자신이 흥미, 관심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내용의 티켓을 받는 것이라면, 도전하고 싶었던 일을 수행하는 좋은 기회임을 나타냅니다. 콘서트 티켓이었다면 자신의 주위가 생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변화를 이룰 것을 전조 합니다.

티켓을 판매 꿈

티켓을 판매 꿈꾼 경우 사전에 잘 계획해 온 것을 검토하고 취소하는 암시입니다. 이점을 낳을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판명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미래의 이미지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예정대로 수행할수 있는 상황에서 안전 조치를 취하는 장면이 티켓 판매로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더 소중한 것을 발견하고 저울질한 후에 합당한 결정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찾아낼 미래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꿈해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상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0) 2020.01.31
괴물꿈 해몽풀이  (0) 2020.01.30
미용실꿈 해몽풀이  (0) 2020.01.28
다람쥐꿈 해몽풀이 알아보기  (0) 2020.01.27
향수꿈 해몽풀이  (0) 2020.01.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